국제디지털대학, 우수 콘텐츠로 참교육 실현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국제디지털대학교 (총장 이종록)은 12월 1일(화)부터 12월 28일(월)까지 2010학년도 상반기 신‧편입생 및 시간제 등록생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경영학,복지행정학,부동산학,사회복지학,아동복지상담학, 아동영어지도학,e-평생교육학,레저스포츠학,뷰티디자인학이며, 신입학 430명, 2학년편입학 60명, 3학년 편입학 585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국제디지털대학교는 1950년 설립된 학교법인 광동학원의 60년 교육 노하우를 온라인상에 구현했다. 이를 증명하듯 2004년 교육콘텐츠연구개발 분야 최초로 ISO9001인증을 획득하였고, 2008년 원격대학종합평가에서 종합 “우수”와 경영‧행정‧교육성과 분야에서 “최우수” 등급을 받았다. 또한 2009년에는 평생교육법상의 대학에서 고등교육법상의 종합대학교로 지위가 격상되었으며, 사이버대학 최초 원격교육 학점은행제 교육인정기관에 승인되기도 했다.

국제디지털대학교가 주력하는 부분은 '콘텐츠의 우수성'이다. 모든 수업을 인터넷을 통해 진행하는 만큼 사이버교육의 quality 는 '콘텐츠'에 있다고 생각하여 교수설계, 촬영 및 편집을 전문 인력들과 함께 최신 기술 장비로 항상 새롭고 원활한 학습환경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

실기 중심 혹은 이론 중심의 교과목 특성에 따라 학생들의 지식습득향상 및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강의를 개발하여 콘텐츠에 적용시키고, 수강후기 및 개강모임, 종강모임 등을 통해 학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열린교육을 실현하고 있다.

등록금 또한 일반대학의 반도 되지 않는 수준이며 특히 폭넓고 다양한 장학제도를 통해 학생들의 학습의욕을 고취시키고, 어렵고 힘든 형편의 학습자들을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모집요강은 국제디지털대학교 홈페이지(www.gdu.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1588-3151)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