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한자 단계적 지도로 성적 ‘쑥쑥’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유피교육에서 내놓은 ‘유피수학’과 ‘유피한자’는 새롭게 변화를 요구하는 글로벌 시대를 맞이하여 차별화된 맞춤학습 교육 서비스다. 유피수학은 기초계산력과 학교성적을 한번에 올려주는 스몰스텝 프로그램이다. 즉 계산UP를 통해 개인·능력별 기초계산력을 완성하고 교과UP를 통해 학년별 교과과정을 다루어 학교 성적을 함께 향상시킨다. 이러한 계통성에 입각한 점층·복습학습으로 학년별 완전학습을 실현시킬수 있다. 이러한과정에서 주간별·단위별·영역별 평가로 학습부진을 그때그때 피드백시켜 학업성취도 향상을 느낄수 있게하는 특징이 있다. 특히 자가확인 학습과 함께 진도학습·시험대비·총정리·복습등 학교진도에 맞춘 학습운영으로 교과성적을 향상시킬수 있다.

유피한자는 문제은행을 통해 한자자격시험을 대비하고 ‘학이편’과 ‘시습편’ 2권의 교재를 통해 한자 실력을 향상 시킨다. 한자→한자어→한문→고전학습의 점층적 단계로 구성되어 있어 한자의 뜻풀이를 통한 이해력증진과 체계적 학습이 가능하다. 또 1주일에 5자, 1주 5마당으로 일일학습이 가능토록 했다.

무엇보다도 유피한자의 장점은 총 12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는 학습내용을 주간단위 인증평가와 학습평가를 통해 완전학습을 실현시킬수 있는 데 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