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중앙일보] 국회의원 재보선 '0대28' 기록 깨질까

중앙일보

입력

국회의원 재보선 '0대28' 기록 깨질까

10월 27일 TV중앙일보는 하루 앞으로 다가온 국회의원 재보선 소식으로 시작합니다. 여야 수뇌부는 이번 재보선에 총력전을 벌이고 있는데요. 여당은 지난 2002년 8.8 재보선 이후 8차례의 재보선에서 0대 28로 참패하는 진기록을 남겼습니다. 과연 이번에는 여당이 몇 석을 얻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녹십자 생산 백신 예방 접종 시작 …일반인은 내년 1월부터

녹십자가 생산한 신종플루 백신 접종이 오늘 시작됐습니다. 이번 접종은 환자들과 자주 접촉해 감염 가능성이 높고 전파 우려가 있는 치료거점병원, 약국 등의 의료기관 종사자 등 우선접종자대상자 상대로 진행됐습니다. 일반인은 내년 1월 중순부터 예방접종이 가능합니다. 예방 접종이 시작되었지만 신종플루로 인한 사망자가 늘면서 시민들의 불안감은 커지고 있습니다.

하루 약 10만여 병 막걸리 생산 '서울탁주 제조장'

막걸리가 인기를 끌면서 판매량도 급증하고 대접도 달라지고 있습니다. TV 중앙일보에서는 전국에서 가장 오래, 그리고 가장 많은 막걸리를 생산하고 있는 장수 막걸리 서울탁주 제조장을 찾아 막걸리 맛의 비결을 알아보았습니다.

'예스셰프'의 에드워드 권…독설속에 숨은 그의 진심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QTV의 요리서바이벌 '예스셰프', 그 화제의 중심에는 두바이 7성 호텔의 수석 주방장이던 '에드워드 권' 이 있습니다. 그는 도전자가 만든 요리를 입에 대지도 않고 파프리카를 통째로 버린 도전자에게는 쓰레기통을 뒤져 먹게 합니다. 거침없이 쏟아내는 그의 독설 뒤에 숨은 진심을 들어봤습니다.

천연염색에 빠져 50에 교단을 떠난 그녀

천연염색가 진계숙씨는 10년 전 천연염색의 매력에 빠져 50의 나이를 눈앞에 두고 정든 교단을 떠났습니다. 주위 사람들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자연의 색을 옷감에 물들이는 일에 행복을 느낀다는 그녀의 이야기, 함께 만나보시죠

뉴스방송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