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상품] 길맥, 특수샴푸 '보노겐' 시판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38면

◇ ㈜길맥은 탈모현상을 막아 주는 효과가 있는 특수 샴푸인 '보노겐' 을 시판. 1백50㎖ 1병에 1만2천원. 02 - 400 - 5035.

◇ S.W.무역은 가위가 작동할 때마다 '땡큐 랄랄라' 란 재미있는 소리가 나도록 고안된 '말하는 가위'를 출시했다. 소비자가 5천원. 02 - 419 - 8346.

◇ 영우냉동식품은 10대 청소년층을 겨냥한 과즙음료 '쿨 튜브스타' 를 내놓았다. 5백원. 02 - 420 - 0051.

◇ 풀무원은 면만 준비하면 간단하게 열무냉면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인 '바로 부어 시원하게 말아 먹는 매콤새콤 냉면용 열무나박 김치' 를 내놓았다. 1인분 1천2백원. 080 - 022 - 0085.

◇ 한국존슨앤존슨은 10대를 겨냥한 스킨케어 신제품 3종 세트인 '클린앤클리어' 를 시판. 1세트 1만5천원 안팎. 02 - 791 - 0241.

◇ LG생활건강은 장기간 사용이 가능한 '119 변기 살균세정' 을 개발했다. 1천8백원. 02 - 3773 - 7119.

◇ 고도물산은 비듬치료와 탈모예방 효과가 있는 발모비누인 '끄레세' 를 개발했다. 1개월분 7만3천원. 02- 583 - 005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