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아파트가 뜬다!! 파주 푸르지오 분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경기 북부지역의 중심 파주시, 이곳에 초대형 프리미엄이 형성되고 있다.
LCD분야에서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한 LG그룹이 2015년까지 27조원을 투자해 LCD분야 세계 최강을 목표로 '파주 LCD 클러스터'를 조성한다는 발표가 있었으며, 26만㎡(8만평) 규모의 영어마을이 있고 이화여대 국제캠퍼스가 설립된다. 국민대 캠퍼스의 조성도 확정되는 등 향후 글로벌 특성화 교육의 중심지역으로 급부상할 것으로 보여진다.

이런 파주시에 대우건설 ‘파주 푸르지오’가 분양중에 있다. 지하 2층~지상 17층 8개동 450가구를 분양하는 이번 분양은 3.3㎡당 평균 900만~1000만원선의 저렴한 분양가를 바탕으로 잔여가구에 한해 중도금 전액 무이자로 제공하며 전 가구에 주방 발코니 확장시공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계약 후 바로 전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적당한 투자처를 찾는 투자자들에게도 큰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파주 금릉역에서 서울역까지 50분안에 도달할 수 있으며, 7월 1일 개통된 경의선 복선전철은 경기 서북부 지역의 교통망의 중심축 중 하나로 부각될 것으로 보이는 노선이다. 기존 경의선 14개 역에 금릉-탄현-풍산-DMC 등 3개 역이 추가됐다. 급행 전동차를 타면 파주금릉역에서 월드컵경기장역까지 45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다.
게다가 파주시는 비과밀억제권역에 속해 신규 분양 계약을 체결하면 5년간 양도소득세가 100% 면제되며 파주는 전용면적149㎡ 이상면적도 관계없이 양도세 면제 혜택을 받는다 행정안전부의 지방세법 개정지침에 따르면 2월12일 이후 수도권의 미분양주택을 구입할 경우 취득록세 .등록세를 75%감면해주기로 했다.

부동산 전문가들에 따르면 “현재의 전세가의 급등은 그간의 공급 감소가 가장 큰 원인이라고 말한다. 하지만 수요-공급의 법칙상 향후 중대형아파트의 수요가 늘어나는 시점은 있다”며 “집에 대한 애착이 강한 국민적 정서상 넓은 집을 원한다”고 밝히며 “과거와 같이 물량이 줄어 희소성의 부각되면 큰 인기를 끌 것이다”고 말했다.
최근 서울을 위시한 수도권 지역의 미분양이 급격히 감소하고 있으며, 신규 분양 아파트 또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올해를 넓은 집으로의 갈아타기 타이밍으로 잡고 있다면 대우 파주푸르지오 아파트를 꼭 잡아야 한다. 지금이야 말로, 적은 초기 투자 자금으로 중대형 평형의 신규 아파트 마련과 각종 세제 혜택을 받아 내집 마련을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파주푸르지오는 선착순 분양이기 때문에 ㈜대우건설 입금계좌로 신청금 100만원을 입금하시고 방문하는 것이 유리하다. 계좌번호는 국민은행 469901-04-047852 예금주는 ㈜대우건설이다. 직접와서 보고, 듣고 확인하라. 미계약시는 전액환불 조치된다.

홈페이지 : http://www.prugio.net/
파주푸르지오 분양사업부 031) 914-8377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