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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라진 YF쏘나타 매력 포인트
디자인뿐 아니라 동력성능, 편의성능 등에서 글로벌 수준에 도달했다고 정의선 부회장은 자신감을 보였다. 신형 쏘나타는 차체와 내부공간은 커지고, 연비와 토크도 향상됐지만 6단 자동변속기를 사용해 연비와 주행성능까지 좋아졌다. 쏘나타의 신기술과 새로운 사양을 사진과 함께 살펴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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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라진 YF쏘나타 매력 포인트
디자인뿐 아니라 동력성능, 편의성능 등에서 글로벌 수준에 도달했다고 정의선 부회장은 자신감을 보였다. 신형 쏘나타는 차체와 내부공간은 커지고, 연비와 토크도 향상됐지만 6단 자동변속기를 사용해 연비와 주행성능까지 좋아졌다. 쏘나타의 신기술과 새로운 사양을 사진과 함께 살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