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닥 장식재에 대한 소비자의 큰 불만이 '때가 너무 잘 탄다' 는 것이란 점을 착안한 상품. 바닥재 표면에 '울트라클린 901' 이란 첨단 코팅제를 처리해 커피, 김치 국물.크레용은 물론 유성매직 글씨까지 흔적 없이 지워지게 했다.
또 공격적인 광고로 개그맨 김국진씨와 김용만 씨를 모델로 기용해 주부들의 시청빈도가 경쟁업체 가운데 가장 높았다. 현재 월평균 82억원어치를 팔아 전체 시장 점유율 32.8%를 차지하고 있다는 것.
바닥 장식재에 대한 소비자의 큰 불만이 '때가 너무 잘 탄다' 는 것이란 점을 착안한 상품. 바닥재 표면에 '울트라클린 901' 이란 첨단 코팅제를 처리해 커피, 김치 국물.크레용은 물론 유성매직 글씨까지 흔적 없이 지워지게 했다.
또 공격적인 광고로 개그맨 김국진씨와 김용만 씨를 모델로 기용해 주부들의 시청빈도가 경쟁업체 가운데 가장 높았다. 현재 월평균 82억원어치를 팔아 전체 시장 점유율 32.8%를 차지하고 있다는 것.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아모레퍼시픽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더존비즈온
ILab Original
메모를 삭제 하시겠습니까?
중앙일보 회원만열람 가능한 기사입니다.
중앙일보 회원이 되어주세요!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편의 기능이 궁금하신가요?
중앙일보는 뉴스레터, 기타 구독 서비스 제공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수집·이용 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해 거부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 하였을 경우 이메일을 수신할 수 없습니다. 구독 신청을 통해 발송된 메일의 수신 거부 기능을 통해 개인정보 수집 ·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