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청주시는 신축아파트 입주민들에게 민원행정 편의를 제공키 위해 앞으로 신축되는 아파트 단지안에 동사무소 이동민원실을 설치.운영키로했다고 28일 밝혔다.
주민 입주기간 내내 휴일없이 운영 (오전10시~오후5시) 될 이동민원실에서는 주민등록증.면허증.자동차.보험카드의 주소변경과 전입신고 접수, 취학아동및 초등학생 전학상담등의 민원을 해결해준다.
청주 = 김방현 기자
충북청주시는 신축아파트 입주민들에게 민원행정 편의를 제공키 위해 앞으로 신축되는 아파트 단지안에 동사무소 이동민원실을 설치.운영키로했다고 28일 밝혔다.
주민 입주기간 내내 휴일없이 운영 (오전10시~오후5시) 될 이동민원실에서는 주민등록증.면허증.자동차.보험카드의 주소변경과 전입신고 접수, 취학아동및 초등학생 전학상담등의 민원을 해결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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