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선 과제곡은 글라주노프 작품 중 유일하게 널리 연주되는 바이올린 협주곡. 김민재양은 노래의 연결이나 섬세한 음악적 처리, 무리없는 테크닉이 돋보였고 피아노 반주와도 호흡이 잘 맞았다.
윤성원양은 탄탄한 기교는 나무랄데 없었으나 음악적 표현과 풍부한 색채감이 아쉬웠다.박수빈양은 노래의 흐름이나 다양한 색채감은 훌륭했으나 다소 흔들리는 기교와 여러 면에서 크고 작은 실수로 등외 (等外)에 머물러 안타까왔다.
이종숙〈李鍾淑·서울대 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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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선 과제곡은 글라주노프 작품 중 유일하게 널리 연주되는 바이올린 협주곡. 김민재양은 노래의 연결이나 섬세한 음악적 처리, 무리없는 테크닉이 돋보였고 피아노 반주와도 호흡이 잘 맞았다.
윤성원양은 탄탄한 기교는 나무랄데 없었으나 음악적 표현과 풍부한 색채감이 아쉬웠다.박수빈양은 노래의 흐름이나 다양한 색채감은 훌륭했으나 다소 흔들리는 기교와 여러 면에서 크고 작은 실수로 등외 (等外)에 머물러 안타까왔다.
이종숙〈李鍾淑·서울대 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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