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프라임모기지 카드

중앙일보

입력

현대캐피탈 프라임모기지 카드
저금리… 편리한 입출금…고객님들 어서 와요!

 “주택담보대출도 카드로 간편하게 이용하세요!” 현대캐피탈(대표 정태영)이 아파트 담보 대출자금을 자유롭게 입·출금해 사용할 수 있는 ‘프라임 모기지 카드’를 최근 출시했다.

아파트 시세의 최대 80%까지 대출 가능
현대캐피탈 프라임 모기지(Prime Mortgage)카드의 가장 큰 특징은 은행권 대비 높은 대출 한도와 저렴한 금리다. 우선 한도는 아파트 시세의 최대 80%까지다. 최저 10만 원부터 1만 원 단위로 편리하게 대출이 가능하다. 또 대출금리는 최저 9%대(3개월 변동금리)다. 이와 함께 중도상환 시 수수료를 면제해 고객의 부담을 최소화한 것도 장점이다. 다른 금융기관에서 이미 아파트 대출을 받은 경우에도 추가 대출이 가능하다. 가입 대상은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 모든 지역에서 아파트를 소유한 만20세 이상 68세 이하의 개인고객이나 자영업자다. 단, 소득증빙 자료를 구비해야 카드 발급이 가능하다.

현금인출기·인터넷·전화 통한 편리한 입출금
대출기간과 상환방법은 거치기간 5년 후 최장 30년까지, 5년 단위의 원리금균등상환 방식이다. 가입을 원할 경우 신규 회원은 프라임 모기지 대표전화인 1577-3320을, 기존고객은 1588-2114를 각각 이용하면 된다.인터넷(www.hyundaicapital.com)으로 신청하면 전문 상담원이 직접 전화를 걸어 상담을 해 준다.
 
프라임모기지 카드는 전국의 모든 은행이나 편의점 등에 설치된 현금인출기 또는 프라임 모기지 대표전화(1577-3320), 현대캐피탈 홈페이지 등을 통해 손쉽게 이용이 가능하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주택담보대출을 편리하게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바탕으로 프라임 모기지 카드를 출시했다”며 “이 카드가 경제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갖춘 금융상품으로 사람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성태원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