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베링거인겔하임, 황사철 호흡기 건강 캠페인 펼쳐

중앙일보

입력

한국베링거인겔하임(대표 군터 라인케)은 황사 시즌을 맞아 '뮤코펙트와 함께하는 황사철 호흡기 건강 캠페인’을 진행한다.

'요일제 차량 세차 이벤트’와 ‘공기정화식물 배포 이벤트’로 구성된 이번 캠페인은 황사철 호흡기 질환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 주고, 호흡기 관리를 위한 건강한 생활습관에 대한 정보를 제공코자 기획되었다.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의 고진영 차장(뮤코펙트 PM)은 “예년에 비해 올해 황사가 더 심각해져 호흡기 질환의 대표적인 증상인 가래기침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고 들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황사철 호흡기 관리의 중요성을 환기시키고, 호흡기 질환의 예고 증상인 가래기침에 대한 이해가 높아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하나: 요일제 차량 세차 이벤트
‘요일제 차량 세차 이벤트’는 승용차 요일제에 참여 중인 서울경기 지역 거주자를 대상으로, 이벤트 당첨자들에게는 세차전문업체가 직접 찾아가 당첨 차량을 포함, 이웃 주민 차량 10여대의 차량 내-외부를 깨끗하게 청소해준다. 참여 신청은 뮤코펙트 브랜드 블로그 (http://blog.naver.com/mucopect09)에서 가능하다.

이벤트 둘: 공기정화식물 배포 이벤트
서울시내 주요 지하철 역에서는 출근하는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공기정화 식물을 무료로 배포하는 ‘공기정화식물 배포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4월 20일(월) 진행될 이 이벤트는 사전 배포된 쿠폰 소지자(선착순 1,000명)에 한해 봄철 황사 때문에 환기가 부족한 사무실 실내 공기 유해물질 제거를 돕고, 습도조절 효과가 뛰어난 공기정화식물을 나눠 줄 예정이다. (쿠폰 문의: 뮤코펙트 브랜드 블로그)

조인스닷컴 최은숙기자(choialth@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