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의 기숙학원, 비타에듀 고려학원 2월부터 개강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비타에듀 고려학원의 도심형 기숙학원(www.coryo.co.kr)은 2월 2일 기초를 다지는 체험선행반을 개강한다. 기초가 부족한 대입준비생을 위한 과정의 기초 체험선행반 모집 이벤트로 2월 말까지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친구와 함께 등록하면 전체 수업료의 50%를 둘 다 할인 받을 수 있다. 고려학원은 도심형 기숙학원으로 외부 환경이나 유해요소에 흔들리기 쉬운 수험생을 위해 일체의 환경적 요소를 조성하고 있기로 유명하다. 시간의 한계와 절실함을 고려해야 하는 기숙 수험생에게는 아침, 점심, 저녁이 모두 제공되며, 세탁이나 청소 등도 일절 하지 않아도 된다. 밤에 늦게까지 공부하는 것이 더 잘 되는 수험생에게는 야식도 제공되며, 컴퓨터실에는 충분한 양의 컴퓨터가 마련되어 있어 언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공부에 지친 머리를 식히고 싶을 때는 조용히 산책을 할 수 있는 청계천이 5분 거리에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 대입 정규반 외, 야간반 개강도 2월부터 2009학년도 수시 161명의 서울대 합격생을 배출한 고려학원의 대입 정규반은 2월 16일날 개강하여 서울대반, 연고대반, 의치한, 교사범대반, 자물쇠반 등 특화반과 일반대반 등을 운용한다. 대입 정규반은 입학시험 결과로 분류하여 각 적성과 목표에 맞는 반을 운용하고 있어 해당 반 내 선의의 경쟁을 유도하므로 학생의 학습 참여도를 획기적으로 높이는 데 기여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대입 정규반은 10년 이상 경력을 가진 담임들이 수시로 진학, 성적상담 컨설팅을 하고 있으며, 전 선생님들이 학생들과 똑같이 출근하고 똑같이 퇴근하면서 관리하고 있다. 그 외 수요듣기, 일요특강 등의 동영상 강의와 매주 토요일 수학진단평가 후 부진학생중심 수학보충특강 등이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주간수강이 어려운 대입준비생이나 업무와 학업을 병행해야하는 직장인을 위한 야간반도 2월 2일부터 개강을 시작하므로 지금부터 서둘러 등록하는 것이 좋다. 야간반은 기초실력 보강을 위한 보충 프로그램을 별도로 실시하게 되며, 특히 직장인들의 전문고 특성을 통해 유리한 진학을 위해 직탐 전과목이 개설하였으며, 영어 단어 및 듣기평가, 매월 1~2회 정기 수능 모의고사 등으로 지속적인 학력 진단을 실시하여 학업성취도를 분석하고 점검할 수 있다. < 2009학년도 정규반, 선행반, 야간반 >이벤트 : 1+1 이벤트. 친구와 함께 등록시 모두 50% 수강료 할인 ■ 개강 : 2009년 2월 2일(선행반,야간반) , 2월 16일(정규반) ■ 홈페이지 : www.coryo.co.kr (http://www.coryo.co.kr/center/notice_view.asp?code=223&page=1&startpage=1&searchfield=&searchtext) ■ 상담 : 02-2233-3311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숭인동 1368번지 (신설동역6번출구) ■ 자료제공: 고려학원 이벤트 동영상<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