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그룹 '96고객의 달' 행사 푸짐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26면

LG그룹은 4월을 「96 고객의 달」로 정하고 한달동안 그룹차원의 대대적인 고객감동행사를 실시한다고 1일 발표했다.LG는올해로 5번째를 맞는 이번 행사의 테마를 「고객과 함께 도약하는 LG」로 정하고 계열사별로 국내외에서 4백1 4건에 이르는각종 서비스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에따라 계열 LG전자는 한달동안 국내는 물론 전세계에 설치된 서비스센터를 통해 가전제품 무료 순회서비스에 나선다.
또「팬 아시아 학생과학 경진대회」라는 아시아지역 학생발명왕 콘테스트를 개최하고 중동지역의 잠재된 여성고객 발굴을 위해 현지에서 회사소개 발표회도 갖는다.형편이 어려워 결혼식을 치르지못하는 고객 부부 1백쌍을 초청해 무료결혼식도 열어줄 계획이다. LG화재는 보험업계 최초로 인구밀집및 교통요지에 국내 여행보험증권 자동발급기를 설치.운영하고 자가용 승용차를 가진 고객을 대상으로 「24시간 무료 출장서비스」를 제공한다.
임봉수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