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케팅학회=85년 전국 대학의 경제.경영 관련학과교수등3백45명이 주축이 돼 창립된 국내유일의 마케팅분야 학회로 한.미공동학술발표회 등 각종 세미나를 매년 두차례씩 열고 있다.
◇마케팅 프런티어상=전국의 학회 회원들이 추천한 후보대상중 선정위원회가 1차 심사를 벌여 5개 업체를 뽑고 이들 업체에 현장실사(2차심사)를 벌여 최종 3개 업체를 수상자로 확정한 것이다.
검색어 저장 기능이 꺼져있습니다.
◇한국마케팅학회=85년 전국 대학의 경제.경영 관련학과교수등3백45명이 주축이 돼 창립된 국내유일의 마케팅분야 학회로 한.미공동학술발표회 등 각종 세미나를 매년 두차례씩 열고 있다.
◇마케팅 프런티어상=전국의 학회 회원들이 추천한 후보대상중 선정위원회가 1차 심사를 벌여 5개 업체를 뽑고 이들 업체에 현장실사(2차심사)를 벌여 최종 3개 업체를 수상자로 확정한 것이다.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아모레퍼시픽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더존비즈온
ILab Original
메모를 삭제 하시겠습니까?
중앙일보 회원만열람 가능한 기사입니다.
중앙일보 회원이 되어주세요!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편의 기능이 궁금하신가요?
중앙일보는 뉴스레터, 기타 구독 서비스 제공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수집·이용 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해 거부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 하였을 경우 이메일을 수신할 수 없습니다. 구독 신청을 통해 발송된 메일의 수신 거부 기능을 통해 개인정보 수집 ·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