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브랜드 비켜!” 국내 최초 360˚ 로터리 시스템 날 면도기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수염이 세련된 남성미의 상징으로 부각되면서 수염으로 멋 내는 남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깔끔하지 못한 인상을 풍기는 남자로 인식될 부작용이 있고, 여성의 3분의 2는 수염 없이 말끔한 남자를 선호한다는 설문 결과도 있을 정도로 아직까지 부정적인 시각도 적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때문에 제대로 관리하지 못할 바에야 깔끔하게 면도하는 게 낫지만, 이 역시도 날이 얼굴 곡선에 밀착되지 않으면 깨끗이 깎이지 않아 골치를 썩는 경우가 많다.

전기면도기 제조업체 조아스전자가 360˚ 로타리 시스템 면도기를 국내 최초로 개발하고 특허 출원을 완료해 출시했다.

면도날이 360도 회전하는 방식인 ‘로터리 시스템 날 전기면도기’는, 탁월한 절삭력으로, 짧거나 깎기 힘든 부위의 수염도 깔끔하게 잘라낼 수 있으며, 이 기술로 미국과 유럽 특허까지 받은 상태이다.
또한 회전식과 왕복식에 비해 진동과 소음이 적은 특징을 가지고, 후면 트리머를 장착, 콧수염과 짧은 구레나룻 정리를 편리하게 했으며, Free Volt(110-220V)로 해외여행이나 출장 시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필립스, 브라운 등 해외 브랜드가 80% 이상을 점유하고 있는 전기면도기 시장에서 국내업체로는 유일하게 경쟁하는 조아스전자는, 완제품을 생산하고 자사 브랜드로 최종 소비자에게 밀착하는 마케팅을 구사하며 25년간 기술을 발전시켜왔다. 기술이 바로 경쟁력이라는 일념으로 면도기 관련 기술특허를 150여 건 보유한 실력을 인정받아 동남아시아, 유럽지역에 연간 150만 개 이상을 수출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으로 국내시장의 점유율을 높이고, 세계 시장의 수출을 더욱 확대하여 대한민국 면도기의 자존심을 지켜나가겠다“고 밝힌 조아스전자는, 로터리 시스템 날 면도기, 다기능 코털 면도기, 가정용 헤어드라이어 세트를 59,000원에 판매하는 신제품 출시 사은 행사를 진행 중이다.

* 문의: 02) 2249-8500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