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식품이 「오뚜기 옛날 마늘」「오뚜기 옛날 생강」을 내놓고 본격 시판에 나섰다.
이 제품은 싱싱한 우리 농산물을 영하 30도에서 급속 동결 건조시켜 고유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렸다고 회사측은 말하고 있다. 편의점 로손을 운영하는 태인유통은 17일부터 9월30일까지 2천원이상 구매 고객에게 블루미 마일리지카드를 배포하고 사용실적에 따라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하는 판촉행사를 실시한다.
오뚜기식품이 「오뚜기 옛날 마늘」「오뚜기 옛날 생강」을 내놓고 본격 시판에 나섰다.
이 제품은 싱싱한 우리 농산물을 영하 30도에서 급속 동결 건조시켜 고유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렸다고 회사측은 말하고 있다. 편의점 로손을 운영하는 태인유통은 17일부터 9월30일까지 2천원이상 구매 고객에게 블루미 마일리지카드를 배포하고 사용실적에 따라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하는 판촉행사를 실시한다.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아모레퍼시픽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더존비즈온
ILab Original
메모를 삭제 하시겠습니까?
중앙일보 회원만열람 가능한 기사입니다.
중앙일보 회원이 되어주세요!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편의 기능이 궁금하신가요?
중앙일보는 뉴스레터, 기타 구독 서비스 제공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수집·이용 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해 거부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 하였을 경우 이메일을 수신할 수 없습니다. 구독 신청을 통해 발송된 메일의 수신 거부 기능을 통해 개인정보 수집 ·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