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정책연구원 주최, 브랜드전문가 교육과정 개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산업정책연구원(IPS)은 오는 14일 브랜드 경영문화 확산과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브랜드전문가 과정’을 개최한다.

산업정책연구원은 다년간 국가/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 연구한 노하우와 경영자 교육 프로그램 및 석/박사 학위 과정을 진행한 경험을 살려 2003년부터 <브랜드전문가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미 1,200여명의 졸업생이 배출되어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 및 마케팅 관련 전문교육기관으로 자리잡았다.

이 과정은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교육을 진행하기 위하여 온, 오프라인 교육의 장점을 적극 활용하여 브랜드와 관련된 필수 기초 이론들을 온라인으로 선행 학습하고, 이후 오프라인상에서 전략적 브랜드 관리를 위한 브랜드 구축에서 개발, 관리에 이르는 핵심 개념의 심화 학습으로 진행된다.

역량 있는 브랜드 매니저로써의 안목을 기르고 시야를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이번 교육의 대상은 브랜드 경영에 관심 있는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홍보기획 분야 종사자와 브랜드에 대한 기초지식과 체계가 필요한 실무자, 경영기획부서 책임자 등이다.

산업정책연구원의 브랜드경영연구원 홈페이지(www.bmi.co.kr)에서 신청하면 되고, 수료 후에는 일정 기준에 따라 산업정책연구원 명의의 정식 수료증과 인증서가 발급된다.

자세한 문의는 산업정책연구원 브랜드경영연구원 홈페이지(www.bmi.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문의: 02-360-0788 / www.ips.or.kr/www.bmi.ne.kr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