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닷컴, 주가/환율 관련 세미나 개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중국과 미국발 악재로 금융시장이 큰 혼란을 겪고 언제 터질지 모를 돌발변수에 시장의 방향성이 분명하지 않은 상황이다.

한경닷컴은 지난해에 이어 주가와 환율 분야의 전문가 3인을 초빙해 혼란을 겪은 국내외 금융시장을 점검하고 향후 국내 주식과 환율을 진단하고 전망하는 세미나를 개최한다.

김영익 대한투자증권 부사장이 글로벌시장 혼란 이후 주가상승 가능한가를 주제로 주식시장을 전망하고, 한상춘 한국경제신문 논설위원이 글로벌 3대 현안을 점검한뒤 이진우 NH투자선물 기획조사부장이 원.달러/엔/위안 동향 및 환율전망에 대해서 강연할 예정이다.

날짜는 2007년 4월 10일(화) 14:00 ~ 17:10 까지, 장소는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이다.

김영익 대한투자증권 부사장 겸 리서치센터장이 '글로벌 증시혼란 이후 주가상승 가능한가'의 주제로, 한상춘 한국경제신문사 논설위원 겸 전문위원이 '글로벌 3대 현안 점검-엔캐리 자금 청산'의 주제로, 이진우 NH투자선물 기획조사부장이 '원/달러, 원/엔, 원/위안 동향 및 환율 전망'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55,000원(부가세 포함)이며, 신청 및 접수는 한경닷컴 홈페이지(http://www.hankyung.com)에서 받는다.

문의 : 한경닷컴 금융팀 (02)3277-9866, 9858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