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za] 중소기업청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경제 04면

◆도시가스 공급 기업인 삼천리는 10일 경기도 시화방조제에서 임직원 및 시흥 시민들과 함께 자연정화운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삼천리 임직원 40여 명, 시흥시 함현고 학부모회 및 학생 25명 등 총 65명이 참석했다. 이는 지난해 시화방조제 클린봉사대 발대식 이후 첫 정화운동이다.

◆한국도자기는 최근 전국 도시에 직영 전문 매장을 잇달아 열어 마케팅과 홍보를 강화하고 있다. 최근 대구 수정점, 거제점, 경기 하남점을 열었으며 포항점.분당점.인천점 개점도 준비중이다. 백화점이나 소규모 소매점과는 달리 전문 매장에는 300여 종류의 제품과 주방용품 전문 계열사인 리빙한국 제품도 전시하고 있다. 한국도자기 하남점은 오픈기념으로 30~50% 할인행사를 열고 있으며, 구매고객에게 2007년 달력접시를 준다.

◆한국도요타는 10일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2007년 렉서스 꿈 더하기 장학증서 수여식'을 열고 아름다운 재단을 통해 전국 고등학생 45명에게 장학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쌍용자동차는 프로골퍼 최경주 선수가 뉴체어맨 홍보대사로 활약한다고 11일 밝혔다. 최 선수는 신문.TV 등 광고에 출연하고 세계 3대 프로골프 투어에서 뉴체어맨 로고가 새겨진 골프백을 들고 참가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