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옌·체워그메드 등 '미녀들의 수다' 출연진 화제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4일 오전 방송된 KBS 토크쇼 '미녀들의 수다'에서 하 황 하이옌 (Ha Hwang haiyen)이 "베트남 개고기보다 한국 개고기가 더 맛있다" 고 말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방송된 '기상천외한 한국의 졸업문화'편에서 하이옌은 "베트남 개고기는 향신료 향이 진한데 한국 개고기는 국물이 아주 시원하고 훨씬 맛있다"라고 말했다. 또 서울 합정역 근처의 한 개고기 전문점에서 개고기를 먹은 적이 있다고 밝힌 하이옌은 "개고기가 맛있다고 칭찬하자 주인 아주머니가 '외국인이 이런 것도 먹을 줄 알아'라고 말하며 놀라워 했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하이옌의 이날 방송분 동영상이 4일 오후 네티즌 사이에서 급속히 퍼지고 있다.

한편 솔직담백한 토론 방송이 끝나자 하이옌의 미니홈피는 하루 방문자 7000여명이 넘는 클릭 수를 기록했다. 그러나 다수의 네티즌은 하이옌의 미니홈피가 일명 '낚시홈피'라는데 큰 비중을 두고 있다.

'미녀들의 수다'의 하 황 하이옌 (Ha Hwang haiyen) 소개

국적 : 베트남

직업 : 학생

취미/ 특기 : 노래를 하다

왜 한국에 오게 되었나? : 한국생활이 좋고 한국의 패션을 좋아해서 왔다

가장 좋아하는 한국 연예인 : 남 - 권상우,원빈 여 - 김옥빈,장나라

가장 좋아하는 한국 음식은? 아구찜, 갈비탕, 레몬소주, 백세주

평소 즐겨보는 한국 TV프로그램은? 스펀지

한국에서 가장 즐겨가는 곳은?/ 이유는? 서울, 왜냐하면 편리한 교통이 있고 맛있는 식당이 많아요

한국에서 아름답다고 생각하는 곳은? 제주도

한국에서의 경험 중 가장 재미있었던 경험은? 롯데월드

고국의 친구들에게 한국을 소개한다면 뭐라고 하겠는가? 한국에서 거의 한국음식이 맵지만 아주 맛있고 한국사람을 친절해서 한국에 오면 걱정 안해도 돼요.

디지털뉴스[digital@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