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첫 선물로 윈도우 비스타를!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한국마이크로소프트(사장 유재성, www.microsoft.com/korea)는 이달 말 예정인 윈도우 비스타의 출시에 앞서 윈도우 비스타가 탑재된 최신 PC 100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획기적인 사용자 환경을 도입하여 정보 검색 및 보안이 향상된 차세대 운영 체제인 윈도우 비스타를 개인 및 공공기관과 단체에 증정하기 위한 것이다. 이벤트 참가 희망자는 본인이 윈도우 비스타 PC를 받아야 하는 이유 또는 윈도우 비스타 PC를 받았으면 하는 이웃이나 단체, 공공기관에 대한 사연을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내부 심사를 통해 우수작을 선정, 윈도우 비스타 홈 프리미엄이 탑재된 최신 컴퓨터를 받을 수 있다.
수기 응모는 오늘부터 2월 3일까지이며, 윈도우 비스타 이벤트 홈페이지 (www.WindowsVistaEvent.co.kr)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단, 수혜 대상이 본인일 경우 별도의 미션 수행과정을 통과해야 하며, 이는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우 클라이언트 마케팅을 총괄하는 박준석 이사는 “이번 이벤트는 경품의 수혜 대상이 나뉘며, 각각 다르게 진행되는 것이 특징” 이라며 “개인이 직접 컴퓨터를 받는 것 외에, 최신 PC가 필요한 기관 및 단체에 본인의 이름으로 윈도우 비스타 탑재 PC를 기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한다.
해당 이벤트와 별도로,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우 비스타 출시에 앞서 소비자 관심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 12월부터 이번 달 21일까지 UCC 동영상과 바탕화면 이미지 2개 부문에 대한 디지털 콘테스트(이벤트 홈페이지 www.WindowsVistaEvent.co.kr )를 진행하고 있다.
☎ 문의: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인혜란 대리/ 성경아 (02-531-4581/8172)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