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오겔, ‘2024 히트브랜드 대상’ 성장기 아기화장품 부문 4년 연속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이미지 제공: 아토오겔

이미지 제공: 아토오겔

닥터드마겔㈜의 브랜드 아토오겔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4 히트브랜드 대상’에서 4년 연속으로 ‘아기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아토오겔은 유아 수딩젤과 유아 로션, 아기 크림, 신생아 바스앤샴푸 등 신생아뿐 아니라 예민성 피부를 가진 성인까지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을 개발하여 판매하는 브랜드다. 오랜 테스트와 샘플링을 거쳐 제품을 개발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여름을 맞아 유아용 거품 놀이 제품인 '토이 버블클렌저'를 선보이기도 했다. 인공색소가 아닌 치자추출물로 색을 구현해 이염과 피부 트러블 걱정 없이 아이들이 안전하게 가지고 놀 수 있도록 제조되었다는 것이 브랜드 관계자의 설명이다.

아토오겔 관계자는 "더워지는 날씨에 아이들과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알러젠프리 향과 치자추물물로 색을 구현해 토이 버블클렌저를 선보였다"고 말했다.

이어 2024 히트브랜드 대상 수상에 대해 "실제로 육아하시는 분들이 제품 개발에 참여하기 때문에 고객님들께서 더 믿고 사용을 하시는 것 같다"며, "초심을 잃지 않고 고객님들이 만족하실만한 제품을 개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