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오곤원장 로얄워크 인솔, ‘2024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생활용품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이미지 제공: ㈜지니트레저

이미지 제공: ㈜지니트레저

㈜지니트레저에서 운영하는 브랜드 ‘김오곤원장 로얄워크 인솔’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4 고객감동 우수브랜드’에서 ‘생활용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지니트레저는 홈쇼핑과 백화점, 전문점 등에서 MD 경력을 쌓아온 유통 전문가들이 창립한 회사로 다년간 고객과의 접점 속에서 쌓인 노하우를 다양한 채널에 맞는 상품을 개발, 판매하는 온·오프라인 유통업체로 알려져 있다.

티커머스(T-Commerce), 인포머셜(infomercial), CATV 광고 등의 다양한 홈쇼핑 매체와 쿠팡, 네이버, SNS 등 여러 이커머스(E-commerce) 매체를 이용한 마케팅으로 단기간 빠른 성장을 보이는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제조, 수입, 유통 및 판매 등 각 매체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

최근에는 전통 건강식품의 히트 상품으로 꼽히는 '김오곤원장 흑염소진액'과 쌍화차, 다이어트 차 등을 통해 홈쇼핑과 온라인의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더불어 가정용 목 안마기와 김오곤원장 로얄워크 인솔 등의 생활용품까지 판매 분야를 넓혀가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2024 고객감동 우수브랜드대상’에서 생활용품 부문 1위를 수상한 김오곤원장 로얄워크 인솔은 발 건강과 위생, 편안함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설계가 이루어져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주)지니트레저 대표는 "지니트레저 구성원 모두는 소비자 분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최고의 상품을 만들기 위해 책임감을 가지고 열정적으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며, "금번 생활용품 부문 수상에 힘입어 모든 사람이 100세까지 건강한 Life를 위한 다양한 식품과 생활용품 개발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