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화예술대학교 정화드림팀 제3기, 종합평가 실시

중앙일보

입력

정화예술대학교(총장 한기정)는 6월 28일 오전 10시, 명동캠퍼스 대강당에서 정화드림팀 제3기 종합평가 및 시상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정화드림팀은 지난 4월에 열린 2024년 지방기능경기대회의 헤어디자인부문에 출전해 금메달 2개, 은메달 1개, 장려상 1개를 석권했고, 8월에 열리는 2024 경상북도 제59회 전국기능경기대회 출전을 앞두고 있다.

이번 종합평가에서는 크리에이티브 스타일 작품의 완성도에 대해 심도 있는 평가가 진행됐다. 심사위원은 미용전공과 뷰티이용전공 교수진, (사)국제기능올림픽선수협회 부회장 김민정 교수, 국제기능올림픽국가대표 김근택 교수가 맡아 전문성 있고 공정하게 진행됐다.

종합평가 1위에는 최원, 2위는 최윤아, 3위는 박경태 학생이 입상했으며, 상장 및 부상이 수여됐다. 정화드림팀 활동 최우수자로 선정된 임장원 학생에게는 상장과 70만원 상당의 상품이 지급됐으며, 우수상에 선정된 최수정, 김성희, 이우혁 학생은 각각 상장과 40만원 상당의 상품, 장려상에 선정된 박경태, 김예은, 이요안나, 최지안, 이채령 학생에게는 각각 상장과 20만원 상당의 상품이 지급됐다.

한편, 정화예술대학교는 대한민국 제1호 미용고등기술학교로 출발한 미용교육의 원류이자 대표 브랜드이다. 미용예술학부는 국내 최대 규모의 미용예술 분야 단일 학부로서 미용, 메이크업, 뷰티네일, 뷰티패션, 뷰티메디컬스킨케어, 뷰티이용전공이 개설되어 있으며, 오는 9월 9일부터 2025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