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아르, ‘2024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다이어트 보조제 부문 2년 연속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이미지 제공: 니아르

이미지 제공: 니아르

주식회사 페슬의 브랜드 니아르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4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다이어트 보조제'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미니멀 이너뷰티 브랜드인 니아르는 다이어트 보조제 특유의 쓴 맛과 역한 맛을 개선하기 위해 꾸준한 연구를 바탕으로 다이어트 보조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맛있고 간편한 다이어트 보조제를 지향하는 니아르는 고객의 취향과 체질에 따라 선택가능한 제품을 출시하여 구매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그 중 니아르 액티포닌은 체지방감소 기능성 원료인 돌외잎추출물을 함유한 제품으로 최근 MZ세대에서 각광받고 있는 제품이다. 돌외잎추출물을 섭취할 경우 강도 높은 운동을 할 때 활성화되는 지방분해 효소인 AMPK를 활성화시켜 지방 분해를 돕고 지방 합성은 억제하는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항염·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사포닌 성분을 가지고 있으며 비타민을 비롯한 부원료 8종을 포함하고 있어 부수적인 효과도 누릴 수 있다.

페슬㈜ 관계자는 “많은 고객님들이 니아르 제품을 사랑해 주신 덕분에 ‘2024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며, “최고의 고객 만족과 품질을 약속드리며,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