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이즈, ‘2024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남성영양제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이미지 제공: 히이즈

이미지 제공: 히이즈

주식회사 핀슬러코리아의 브랜드 히이즈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4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남성영양제'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히이즈는 서울대 의대 출신 연구원과 남성 건강 전문가들이 직접 제품개발에 참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남성 헬스케어와 관련하여 전문성 있고 신뢰도 있는 브랜드라는 평을 받아 중년 남성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며, 히이즈가 출시한 '류신타블렛'은 런칭 후 4,500만 정이 판매됐다.

히이즈 김응현 대표는 "많은 남성분들께서 히이즈 솔루션에 만족감을 보여주시고 계속 찾아주시니 감사하다"며, "입소문이 나고 있는 것 같아 뿌듯함을 느끼며, 고객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다양한 남성 건강 문제에 대해 연구해, 쉽고 간편한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안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남성들이 히이즈를 통해 건강하고 자신감 넘치는 생활을 할 수 있길 바라며, 히이즈 또한 넘버원 남성 헬스케어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히이즈는 남성 맞춤 헬스케어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근육과 활력, 전립선 등과 관련된 제품과 흡연, 음주, 비타민 등의 남성 건강 제품을 판매한다. 업체는 이 외에도 남성용 올인원 로션, 멀티밤, 샴푸, 바디워시, 클렌저 등 남성 피부 건강 제품 등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전문성을 바탕으로 남성 맞춤 각종 제품들을 런칭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