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스지씨엠, 이동식 포토키오스크 ‘스냅#’ 출시

중앙일보

입력

스냅# 제품 사진 (사진 출처 = 디에스지씨엠㈜)

스냅# 제품 사진 (사진 출처 = 디에스지씨엠㈜)

네 컷 사진이 하나의 놀이 문화로 자리 잡는 트랜드에 맞춰 글로벌 포토프린터 제조사인 디에스글로벌 소속 자회사인 디에스지씨엠㈜에서 이동이 가능한 보급형 포토키오스 스냅#을 출시했다고 한다.

스냅#은 네 컷 사진 브랜드들의 고정형 키오스크와 다르게 컴팩트한 크기로 제작되어 실내·외 구분 없이 어디서든 간편하게 소비자가 무인으로 사진 촬영 및 인화가 가능한 포토키오스크 제품으로 편리한 이동성, 우수한 공간 활용성 등의 특징을 갖고 있다.

심플하고 컴팩트함이 메인테마로 기획된 스냅#은 키오크스의 내부 프린터가 내장되어 추가 장착 없이 전원연결만으로 작동되며 추가로 카드리더기 없이 제작되어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스캔을 통해 결제할 수 있어 관리자가 직접 유/무료 모드 및 가격 설정이 가능하다.

디에스지씨엠㈜은 포토키오스크뿐만 아니라 맞춤형 소프트웨어를 직접 개발해 스마트폰 사진 인화, 셀프 촬영 사진 인화 기능을 탑재하였고 촬영된 컨텐츠를 촬영자가 다운 받을 수 있는 기능이 탑재되어 관광명소, 기업연수나 행사, 학교 행사, 편의점, 카페, 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사업군에서 고객 대상의 이벤트나 증명사진과 본인 소유 사진인화 서비스가 활용 가능하다고 한다.

또한 디자인 프레임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어 결혼식이나 돌잔치 등의 이벤트의 사업 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포토 키오스크에 있어 가장 중요한 사진 인화 프린터는 본사인 디에스글로벌에서 자체 개발한 고화질 염료승화형 포토프린터를 장착해 높은 품질의 사진 결과물을 인화할 수 있고, 품질개선을 위해 언제든지 제품 업그레이드와 소프트웨어를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한다.

디에스지씨엠㈜은 “기존 네 컷 사진 브랜드들처럼 고정형 포토키오스크를 설치하고 매장을 운영하는 브랜드가 아닌 다양한 사업군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출시된 제품으로 새로운 포토 문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제품을 개발하였고 이번 스탠드형뿐 아니라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출시해 100% Made in Korea 제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파트너사들에게 공급하여 포토키오스크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스냅#에 대한 자세한 정보나 상담 문의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