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한국서비스품질지수] 끊임없는 노력과 변화로 고객 만족도 높여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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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 현대오일뱅크는 임직원 월급의 1%를 기부하며 사회 곳곳에 온기를 전한다.

HD 현대오일뱅크는 임직원 월급의 1%를 기부하며 사회 곳곳에 온기를 전한다.

HD 현대오일뱅크(대표 주영민·사진)가 한국표준협회 ‘2024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주유소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10년 연속 수상이다.

HD 현대오일뱅크는 1964년 국내 최초 민간 정유회사로 설립됐다. 충남 서산시 대산공장에서 하루 69만 배럴 규모의 원유정제 설비를 갖추고 있으며, 자동차·선박·항공기 연료에서부터 산업용·가정용까지 최고 품질의 석유제품과 석유화학·윤활유 및 카본블랙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전국 각지에서 활동하는 HD 현대오일뱅크 서비스 전담 인력은 친절 교육부터 환경관리, 제휴 마케팅 등 끊임없는 노력과 변화로 고객 만족을 높이는 데 중점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신규 CI를 바탕으로 주유소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있어 앞으로 새롭고 깨끗한 주유소로 거듭나 고객을 만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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