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가치 평가 전문기업 브랜드스탁은 1일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브랜드 갤럭시가 올해 2분기 브랜드가치 평가지수(BSTI) 940.1점으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카카오톡과 KB국민은행이 2, 3위에 올랐으며 구글, 롯데월드어드벤처, 신라면 등이 10위 안에 들었다. 네이버는 지난 분기 4위에서 8위로 떨어졌고 쿠팡은 2계단 하락, 11위로 내려앉으며 10위권에서 탈락했다.
검색어 저장 기능이 꺼져있습니다.
브랜드 가치 평가 전문기업 브랜드스탁은 1일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브랜드 갤럭시가 올해 2분기 브랜드가치 평가지수(BSTI) 940.1점으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카카오톡과 KB국민은행이 2, 3위에 올랐으며 구글, 롯데월드어드벤처, 신라면 등이 10위 안에 들었다. 네이버는 지난 분기 4위에서 8위로 떨어졌고 쿠팡은 2계단 하락, 11위로 내려앉으며 10위권에서 탈락했다.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아모레퍼시픽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더존비즈온
ILab Original
메모를 삭제 하시겠습니까?
중앙일보 회원만열람 가능한 기사입니다.
중앙일보 회원이 되어주세요!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편의 기능이 궁금하신가요?
중앙일보는 뉴스레터, 기타 구독 서비스 제공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수집·이용 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해 거부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 하였을 경우 이메일을 수신할 수 없습니다. 구독 신청을 통해 발송된 메일의 수신 거부 기능을 통해 개인정보 수집 ·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