갯벌의 조개, ‘2024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조개전골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이미지 제공: 갯벌의 조개

이미지 제공: 갯벌의 조개

(주)탄탄한기업의 브랜드 갯벌의 조개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4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조개전골' 부문 1위를 수상했다.

'갯벌의 조개'는 살아있는 신선한 조개와 각종 야채를 이용한 대왕조개전골을 중심으로 판매하는 조개전골 전문 브랜드로 지속적인 혁신과 창의성을 추구하고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비자들에게 높은 가치를 인정받았다.

최근에는 메뉴 제공 방식을 단순화하여 잠실새내점을 시작으로 충주호암점, 경희대점, 부평공원점, 천호점 등 전국 30개 이상의 가맹점을 빠른 속도로 오픈하고 있다. 매일 깨끗하게 해감되어 각 가맹점에 공급되는 조개를 단순히 담아만 주면 되는 방식으로 메뉴 제공을 간소화한 것이다.

또한 블루 컬러의 뉴트로한 인테리어와 심플하지만 강렬한 사이즈의 메뉴 구성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갯벌의조개 양동모 대표이사는 "높아지는 인건비로 인해 허덕이는 자영업자분들을 위하여 단순히 담기만 해도 완성되는 시스템을 구축하였으며, 주방 인건비가 감소한 만큼 더욱 고객들에게 집중할 수 있는 QSC관리가 가능하게 되었다"며, "철저한 QSC관리가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의 선정 이유인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고객 감동 우수 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대한민국에서 가장 신선한 조개만을 선별하여 갯벌의 조개를 찾아주시는 손님들에게 앞으로도 푸짐하고 맛있는 음식과 좋은 서비스, 감동을 선사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