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포커스] 침대에서 바라보는 동해안 일출, 선착순 100명 특별 할인 분양 진행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미봉 동해안 오션뷰 리조트 

‘미봉 동해안 오션뷰 리조트’(조감도) 침대에서 바로 일출을 볼 수 있고, 파도가 부서지는 소리도 들을 수 있다.

‘미봉 동해안 오션뷰 리조트’(조감도) 침대에서 바로 일출을 볼 수 있고, 파도가 부서지는 소리도 들을 수 있다.

국내에서 가장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바라볼 수 있는 곳으로, 청정해안인 강원도 고성 동해안 최북단 민통선 이남에 자리잡은 ‘미봉 동해안 오션뷰 리조트’에서  리조트 리모델링 기념 특별가 회원을 모집 중이다.

강원도 고성군 현내면에 있는 미봉 오션뷰리조트는 화진포해수욕장, 금강산, 통일전망대 등이 있는 화진포와 설악산 등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관광지와 인접해 있으며 다양한 볼거리와 먹을거리를 갖춘 최고의 힐링 리조트로 사랑받고 있다.

전국 6개 리조트 회원가 이용

동해 해안선과 가장 가까이 있어 객실에서 푸른 바다를 조망할 수 있고, 아침이면 침대 위에서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오션뷰 리조트이다. 미봉 오션뷰리조트 회원권은 고성 미봉 리조트와 제주시 한림읍 협재로에 있는 ‘제주 미봉리조트’ 외에도 국내 유명 관광지인 설악, 경주, 나주, 평창 등 전국 6개 지역 체인 리조트를 정회원가에 이용할 수 있다. 제주 미봉리조트 주변에는 협재해수욕장, 협재동굴, 한림공원, 금릉해수욕장, 분재예술원, 제주경마공원 등의 관광지가 있다.

회원카드를 지참하면 제주지역 골프장 이용 시 주중과 주말에 4인이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태국, 필리핀, 라오스, 말레이시아, 베트남, 일본, 중국의 골프장 이용 시에도 자매 골프전문 여행사를 통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터넷 실시간 예약 서비스를 하고 무료 숙박권, 해수옥사우나 무료 이용권도 증정한다. 특히 여름 성수기 예약 우선권이 있다.

현재 창립회원 100명에 한해 선착순으로 16평형 패밀리형은 485만 원, 30평형 스위트형은 696만 원의 특별할인 가격에 분양 중이다. 안전성을 위해 미봉 동해안 오션뷰 리조트에 지분등기를 해준다.

하계휴가 예약 혜택

이번에 가입하는 회원은 하계휴가 시즌예약이 선착순 예약 마감되므로 서둘러 가입해야 100% 예약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선착순 100명에겐 특별혜택으로 해수옥사우나 무료 이용권 20매와 객실 무료 숙박권 15매를 제공한다. 입금 순으로 선착순 마감하며 마감 후 가격이 인상된다. 신청금은 100만원(농협 355-0086-9609-33 예금주 주식회사 미봉)이다.  문의 02-541-009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