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디지털 혁신 성과로 통합 월간 활성 이용자(MAU) 10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통합 MAU는 신한카드 결제플랫폼인 ‘신한플레이’와 자동차종합플랫폼 ‘신한마이카’, 온라인직영몰 ‘신한카드 올댓’ 등의 월간 이용 지표를 의미한다. 신한카드 측은 “지난해 말 통합 MAU는 768만명 수준으로 연내 1000만 명 목표를 조기 달성했다”고 말했다.
신한카드는 디지털 혁신 성과로 통합 월간 활성 이용자(MAU) 10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통합 MAU는 신한카드 결제플랫폼인 ‘신한플레이’와 자동차종합플랫폼 ‘신한마이카’, 온라인직영몰 ‘신한카드 올댓’ 등의 월간 이용 지표를 의미한다. 신한카드 측은 “지난해 말 통합 MAU는 768만명 수준으로 연내 1000만 명 목표를 조기 달성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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