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트렌드] 우수한 건강상품 선뵈는 온라인 직거래 장터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헬스픽 건강 쇼핑몰 ‘J HEALTHPICK’ 오픈

지난 22일 문을 연 건강상품 쇼핑몰 ‘제이 헬스픽’ 사이트 화면.

지난 22일 문을 연 건강상품 쇼핑몰 ‘제이 헬스픽’ 사이트 화면.

종합 건강뉴스 포털 ‘중앙일보헬스미디어’는 지난 22일 건강상품 전문 쇼핑몰 ‘제이 헬스픽(J HEALTHPICK)’을 열고 새로운 건강쇼핑 서비스를 시작한다. 각 분야에 숨어 있는 우수 상품을 발굴해 제이 헬스픽 쇼핑몰 사이트(www.jhealthpick.co.kr)를 통해 상품 정보를 독자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기업은 판로를 넓히고 독자(소비자)는 품질 좋은 제품을 특별한 혜택에 만나는 상생 시스템을 구축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제이 헬스픽은 이달 25일부터 웹사이트 오픈 이벤트로 구강세정기(아쿠아픽 AQ300+코드리스 AQ220), 관절 건강기능식품(히딩크의 관절생생), 홍삼 건강기능식품(홍삼진데일리) 등을 특가 판매한다. 또 기타 제품군에 대해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독자만을 위한 혜택으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중앙일보헬스미디어는 보건의료 분야의 전문적인 건강 콘텐트를 보급하고 관련 정보의 커뮤니티를 운영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펴오고 있다. 보건의료 분야 종사자를 위한 서비스를 넘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종합 건강 뉴스를 제공하는 포털로 자리매김했다. 보건의료의 새 모델을 제시하고 다양한 건강 콘텐트를 공급해 국민 건강을 증진시키는 데 기여하고 있다. 또 올바른 건강 관련 식품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엄정한 시상, 건강기능식품대상(농림축산식품부·식품의약품안전처) 등을 통해 중앙일보헬스미디어만이 할 수 있는 새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정심교 기자 simkyo@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