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교육 얼짱' 원미미, '앙큼 노출' 인기 예감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케이블 방송 Mnet 청소년 드라마 '성교육닷컴'의 반장 원미미의 모바일 화보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성교육닷컴'은 케이블 방송 m.Net에서 방영 중인 색다른 개념의 청소년 드라마. 이 드라마에서 당찬 반장 역의 주인공 원미미. 그녀는 인터넷 '얼짱' 출신으로 '성교육닷컴'을 통해 많은 팬을 확보한 신인이다.

그녀의 팬카페의 회원 중 30대가 많은 비중을 차지할 정도로 아저씨들에게도 인기가 높아 관심을 모으기도 했었다.

그런 원미미의 묘한 매력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해 줄 수 있는 모바일 화보가 21일 KTF를 시작으로 공개됐다. '원미미sexy성교육'이라는 타이틀로 출시된 이번 모바일 화보 서비스에서 그녀는 그 동안의 모바일 화보와 차별화된 개념의 사진들을 선보이고 있다.

모바일 관계자는 "그 동안의 화보가 sexy 일변도의 '응큼한' 서비스였다면, 원미미의 화보 서비스는 sexy와 cute가 절묘하게 조합된 '앙큼한' 화보 서비스라고 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 "대놓고 표현하는 것이 너무도 익숙한 요즘 시대에 오히려 한번 더 생각하게 하고, 한번 더 쳐다보게 만드는 묘한 매력이 있다"며 원미미 화보의 특징을 설명했다.

이제 막 성인이 되어 그 동안의 소녀 티를 벗고 여인으로 거듭나고 있는 원미미. 그녀의 매력은 미소녀의 느낌을 최대한 간직하면서도 성인으로의 과감함을 동시에 표현할 수 있는 것이라고 관계자들은 입을 모은다. [고뉴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