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항공, 27일까지 ‘여행 이야기’ 공모전

중앙일보

입력

베트남 차세대 항공 비엣젯항공은 모든 아시아 국가 취항지를 대상으로 하는 연중 최대 캠페인 ‘러브 커넥션(Love Connection)’의 일환으로 27일까지 여행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또한 13~14일 양일간 최대 300만 장의 항공권을 최저 7만원부터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러브 커넥션’은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국가와 베트남을 잇는 비엣젯항공의 여정을 의미하며, 이번 공모전은 이 여정과 관련된 여행 이야기를 작성해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는 방식이다. 대한민국 소재자의 경우 22일까지 한국어로 참여 가능하며 홈페이지 투표 및 내부 심사를 통해 1월 8일 다낭행 항공권 및 귀국편이 제공될 예정이다.

베트남의 중부에 위치한 아름다운 해변 도시 다낭은 한국 여행객들에게 매우 인기 있는 휴양지이다. 비엣젯항공 공모전에 참여하면 다낭 여행의 혜택과 함께 다채로운 기내 행사로 더욱 특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비엣젯항공은 2019년 인기 여행지로 뽑힌 푸꾸옥 정규노선을 오는 22일부터 신규 취항한다. ‘진주를 품은 섬’이라고도 불리는 푸꾸옥은 베트남에서 가장 큰 섬으로 유네스코 생물권 보존지역으로 지정될 만큼 수중 생태계가 잘 보존돼 있고, 청정한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있다.

비엣젯항공은 푸꾸옥을 포함해 한국-베트남 간 총 8개의 정규 노선을 취항하며 일년 내내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비엣젯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 사이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