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 여행사 첫 유럽 현지투어 캘린더 서비스 오픈

중앙일보

입력

 ㈜온라인투어가 종합 여행사 최초 유럽 현지투어 캘린더 서비스를 오픈 한다. 유럽 현지 투어 캘린더 서비스는 일정별 출발 가능한 현지 투어 상품을 한눈에 파악하고 예약부터 결제까지 바로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다.

그 동안 현지 투어 상품은 고객이 예약하면 예약 가능 여부를 현지에 확인하고 안내하는 절차가 필요했다. 경우에 따라 예약이 취소되어 고객들은 다른 상품을 다시 찾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이런 현지 투어 예약 프로세스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도입된 서비스가 유럽 현지 투어 캘린더다.

원하는 날짜별로 예약 가능한 현지 투어 상품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고 ‘예약가능’, ‘출발확정’, ‘마감’ 필터 기능이 있어 보다 편리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다. 또 ‘더 보기’ 버튼 클릭 시 나라별 투어 일정을 확인할 수도 있다. 현재 유럽 현지투어 캘린더 서비스는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3개국에 한해 진행된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기존 현지투어 상품 구매 과정의 불편함은 줄이고 보다 편리한 상품 구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이 서비스를 도입하게 되었다”며 “유럽에 특화된 현지투어 상품을 편리하고 특별한 서비스로 만나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덧붙여 “현재 유럽 3개국에 한해 제공되고 있지만 추후 서비스 지역을 지속적으로 늘려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온라인투어의 유럽 현지투어 캘린더는 온라인투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