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트렌드] 캡슐에 담은 제품 할인 판매 … 다음달 3일까지 500명에게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11면

흑종초의 검은 씨앗 ‘블랙커민시드’는 고대 이집트와 중동 지방에서 2000년 넘게 ‘특효약’이라 불리며 염증을 억제하는 약초로 사용됐다. 그래서 ‘지중해의 검은 보석’이라고도 불린다.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블랙커민시드를 ‘미국 내 식품 어느 곳에 첨가해도 되는 원료(EAFUS)’ ‘안전하다고 알려진 물질(CFR)’로 등재했다. 블랙커민시드에 대한 연구 논문만도 900건이 넘는다. 블랙커민시드에는 티모퀴논을 비롯해 단백질·비타민·철분·불포화지방산 등 다양한 영양소가 들어 있다.

종근당건강 #'블랙커민시드 오일'

불포화지방산 풍부한 터키산 사용

종근당건강은 블랙커민시드를 100% 오일 형태로 압착해 캡슐에 담은 제품 ‘블랙커민시드 오일’(사진)을 선보였다. 특유의 맛·향 때문에 먹기 힘들었던 블랙커민시드 오일을 캡슐에 담아 간편하고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미국·인도·이집트산보다 리놀레산(불포화지방산의 일종)의 함량이 높은 터키산 블랙커민시드를 사용했다. 냉압착 공법으로 제조해 영양 손실을 최소화하고 4중 산화방지 시스템으로 오일의 산패를 방지했다.

종근당건강의 ‘블랙커민시드 오일’ 캡슐 한 개당 500㎎의 블랙커민시드 오일이 들어 있다. 하루 두 캡슐을 섭취하면 된다. 종근당건강은 26일부터 7월 3일까지 ‘블랙커민시드 오일’을 선착순 500명에게 유통 최저가로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연다. 구입 문의는 전화를 통해 진행된다.

문의 1644-088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