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기세포 전문 기업 강스템바이오텍과 토탈 코스메틱 기업 코스온의 공동브랜드 지디일레븐(GD11)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기념해 ‘브랜드 슈퍼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디일레븐(GD11) 카카오톡 선물하기 주력 11개 품목 입점 완료 #오는 28일 입점 기념 카카오톡 ‘브랜드 슈퍼위크’ 특가 이벤트 진행
지디일레븐(GD11)은 8월 중순 국내 최대 회원수를 확보하고 있는 카카오톡의 상품구매 카테고리에 프리미엄 앰플크림을 포함한 기초 제품 총 11개 품목을 입점했다.
현재 카카오톡을 통해 판매 중인 11개 품목 중, 줄기세포 배양액의 효과를 쉽고 간편하게 경험할 수 있는 ‘레이징 파워 마스크 2종(볼 마스크, 시트 마스크)을 특가로 구성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브랜드 슈퍼위크’ 이벤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메인 이벤트로 오는 28일 오전부터 푸쉬알람을 통해 이벤트의 세부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모바일 배너 클릭으로 특가상품에 대한 상세설명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특가이벤트에 구성된 ‘레이징 파워 볼 마스크’는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을 동결 건조한 볼(ball) 형태의 제형으로 액상(물, 스킨, 에센스 등)에 녹여 수면 중에 사용하면, 피부에 70여가지 인체유래 단백질과 유효 성분을 공급해 다음 날 아침 스킨케어 효과를 높여 줄 수 있다.
‘레이징 파워 시트 마스크’는 동결 건조된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과 수분 앰플이 2스텝의 분리된 시트마스크로, 피부에 투명하고 가볍게 밀착되는 ‘텐셀 스킨 시트’ 재질을 사용해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지디일레븐 관계자는 “최근 뱅킹서비스까지 확장한 국민메신저 카카오톡에 브랜드관 오픈을 통한 모바일 쇼핑채널의 확장에 그 의미가 크다, 지디일레븐(GD11)을 효과를 가장 쉽게 체험할 수 있는 품목을 통해 소비자 인식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