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화장품 토소웅, 2017 상반기 히트브랜드대상 1위

중앙일보

입력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능성화장품 전문브랜드 토소웅화장품이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17 상반기 히트브랜드대상 1위’를 수상했다. 2004년 오소리오일을 이용한 화장품 개발으로 시작한 토소웅화장품은 다양한 천연성분 및 기능성 성분을 이용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 관리가 가능한 제품들을 개발하며 사람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이어가고 있다.

더불어 토소웅화장품은 고객들의 요구에 맞춰 제품을 연구, 개발하고 다양한 피부 고민을 더욱더 효과적으로 관리 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초점을 맞춰왔다는 측면에서 사람들로 하여금 높은 평가를 받아왔다.

날마다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는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토소웅화장품 관계자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목표로 2004년 론칭 후 지금까지 최소 6개월 이상의 테스트를 통해 제품을 연구하고 개발한다는 신조를 지금까지 지켜온 점 등이 이번 수상의 계기가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민감성 피부는 물론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피부에 좋은 천연화장품, 그리고 더 많은 고객님들의 피부 고민을 덜어 줄 수 있는 제품을 만들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토소웅화장품의 SOS 리페어 시카클리닉(이하 흔적크림)은 피부 상처의 보조적 부분치료는 물론 여드름 등의 피부 트러블 흔적을 치료하는 촉촉한 타입의 의약외품이다. 흔적크림은 호랑이가 상처가 나면 뒹굴었다 해서 호랑이풀로 불리는 허브의 일종인 센텔라정량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피부 흉터 치료에도 효과가 뛰어나다. 아울러 S0S 리페어 시카클리닉 시카 파우더는 뿌리는 즉시 가루가 날리지 않고 스며드는 피부 재생 파우더로 피부에 닿으면 스며들 듯 녹아 들어가며, 피부 영양과 보습에 도움이 돼 자극받은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닌다.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지속하는 기능성화장품 전문브랜드 토소웅화장품 관계자는 “오소리오일 화장품, 기능성 화장품, 의약외품 등 다양한 화장품 분야에서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춘 글로벌 기업을 목표로 지금도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며 “고객의 필요와 욕구를 만족하게 하는 것을 최종 목표로 더 좋은 화장품을 만들어 고객들이 아름다운 피부를 가꾸어 나갈 수 있게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지속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토소웅화장품 관계자는 “흔적크림, SOS 리페어 시카클리닉 시카 파우더 등의 제품들은 화장품 연구소 및 스킨케어 전문가들이 안정성, 유용성, 사용성 등의 연구를 거듭하여 탄생시킨 제품이다”며 “100%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한다는 이념을 아래 고객들을 위해 초심을 잃지 않고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온라인 화장품 1위를 넘어 세계 1위의 화장품 브랜드가 될 수 있게 앞으로도 최선을 다 하겠다”고 앞으로의 비전을 밝혔다.

한편 토소웅화장품은 모든 원료를 피부에 좋은 성분들로만 엄선하여 화장품을 개발해 믿을 수 있는 화장품으로 사람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더불어 토소웅화장품은 제품의 퀄리티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2005년부터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환불제를 실시하며 신뢰를 강조해 고객들 사이에서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