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8가지 개인 플랜…건강한 다이어트 지향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기사 이미지

리다이어트는 헬스커뮤니케이션 이론을 바탕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하고 있다.

悧리:다이어트(이하 리다이어트)가 2016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다이어트 부문에 선정됐다.

悧리:다이어트

10여년 임상데이터 경험을 바탕으로 2014년 설립된 리다이어트는 바르게 먹고 빼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해온 기업이다. 헬스커뮤니케이션을 다이어트 서비스에 접목해 헬스 커뮤니케이션 행동 교정 습관 전문 센터의 선두 브랜드가 되기 위해 건강함을 지키며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성공의 키워드임을 명시하고 있다.

리다이어트는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8가지 개인 플랜을 기본으로 한다. 예술·심리 치유 프로그램과 헬스커뮤니케이터 전문가 3인 이상이 고객 1명을 관리함을 원칙으로 건강뿐 아니라 운동과 영양, 소비자들의 심리까지 1:1 케어해주는 다이어트 시스템이다. 또 MDT(디톡스 머슬 트레이닝) 다이어트, 발레 EMS 운동법, 다이어트 담임제, 티칭 홈헬스 및 웹케어 프로그램 같은 해외에서도 관리 가능한 심플 다이어트 등을 개발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