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어려운 개념 쉽게 설명 … 내신 효과적 대비 도와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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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리드는 개념을 반복 설명해 내신시험에 대비할 수 있게 만들어졌다. [사진 미래엔]

올리드가 ‘2016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참고서 부문에 선정됐다. 3년 연속이다.

올리드

내신 필수 개념서 중등 ‘올리드’는 미래엔의 교과서 개발 노하우를 담아 풍부한 경험의 집필진이 교과서를 완벽하게 학습할 수 있는 구성과 체제를 구현하고자 노력한 결과물이다. 어려운 개념을 쉽고 반복적으로 설명해 내신 시험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교사·강사·학생과 지속적으로 소통해 교육 실정에 맞도록 현장성을 살려 교사용 해설의 전문화와 차별화, 간결하고 독특한 구성 체제를 완성했다. 개념 중심의 단계적 학습을 통해 기본 개념부터 실전까지 대비할 수 있다.

미래엔은 국정·검정·인정 교과서 발행을 비롯해 초·중·고 참고서, 논술 교육, 유아 학습서, 단행본 출판, 상업 인쇄 등 다양한 사업 영역을 보유한 교육출판 전문기업이다. 1948년 대한교과서주식회사로 설립됐으며 2008년에 미래엔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김승수 객원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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