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유튜브 동영상 광고 집계 in 리서치애드

온라인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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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상의 노출형 광고 통계 데이터 서비스를 체계화 하여 제공하는 (주)리서치애드는 2008년 이벤트 통계 데이터 및 2013년 모바일 광고 통계 데이터 서비스에 이어 오는 2016년 4월 1일 신규 서비스인 '동영상 통계 데이터 서비스' 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페이스북,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판도라TV,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 다음 TV팟, 지상파 사이트 iMBC/ KBS/ SBS 등의 동영상 광고를 집계하여 제공하는 (주)리서치애드 동영상 서비스는 페이스북/유튜브 같은 글로벌 사이트들의 동영상 매출 추세와 동영상 광고를 선호하는 광고주들의 광고 트렌트를 분석할 수 있는 장점을 보유, 체계적이고 유의미한 동영상 통계 데이터 서비스가 될 것으로 업계 담당자는 전망했다.

특히, (주)리서치애드는 '동영상 클립 서비스를 제공하는 SMR(Smart Media Representative) 을 통해 진행된 광고를 쉽게 구분하여 볼 수 있으며, 동영상 광고를 진행한 광고주들의 모바일 및 PC 집계 내역까지 확장하여 데이터 검색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리서치애드의 광고 자동수집엔진인 'AD-Collector'를 통해 수집된 광고들은 광고분류통계시스템(AD-Classification and Statistics System) 및 광고비 산정을 거쳐 리서치애드 사이트(www.researchad.com)를 통해 데이터를 서비스 하고 있으며, 신규 런칭된 동영상 서비스는 오픈 베타 기간인 4월 한 달 동안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

[문의: mkt@researchad.com, 02-546-9692]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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