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덕훈 우리은행장(왼쪽에서 셋째)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4일 서울 남대문로 우리서비스 아카데미에서 대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표정관리와 예절교육을 익히고 있다.
사진=신인섭 기자<shinis@joongang.co.kr>
이덕훈 우리은행장(왼쪽에서 셋째)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4일 서울 남대문로 우리서비스 아카데미에서 대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표정관리와 예절교육을 익히고 있다.
사진=신인섭 기자<shinis@joongang.co.kr>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아모레퍼시픽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더존비즈온
ILab Original
메모를 삭제 하시겠습니까?
중앙일보 회원만열람 가능한 기사입니다.
중앙일보 회원이 되어주세요!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편의 기능이 궁금하신가요?
중앙일보는 뉴스레터, 기타 구독 서비스 제공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수집·이용 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해 거부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 하였을 경우 이메일을 수신할 수 없습니다. 구독 신청을 통해 발송된 메일의 수신 거부 기능을 통해 개인정보 수집 ·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