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둘러 결혼했지만…' 탁예은 이성배 이혼, 이성배 "내 잘못이었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탁예은 이성배 이혼 [사진출처: MBC `일밤-진짜 사나이2 해병대 특집` 캡처]

 
탁예은 이성배 이혼

이성배 아나운서가 탁예은과 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2일 이성배 아나운서는“아내 탁예은과의 이혼 사실을 본의 아니게 미리 알리지 못해 죄송하다"며 이혼 사실을 밝혔다.

그는“이혼한 지 시간이 많이 흘렀고 서로의 앞날을 위해 늦게나마 알리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성배 아나운서는 이혼 사유에 대해 “일을 우선시하느라 가정에 최선을 다하지 못했다. 결혼 초기에 아이를 키우느라 힘든 아내를 더 많이 감싸주고 이해해주지 못한 나의 불찰”이라고 밝히며, "아내가 이혼의 아픔을 딛고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만큼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성배 아나운서와 탁예은은 2011년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신입사원’ 코너에서 첫 인연을 맺어 1년 넘게 사랑을 키우다 2012년 결혼식을 올렸다.

이성배는 이전에 MBC '일밤-진짜 사나이2' 해병대 특집에 출연해 결혼은 준비해서 하는 게 아니다. 나도 축복이 찾아와서 급하게 했다"며 "정신 차려보니 유부남이 돼 있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던 바 있다.

탁예은 이성배 이혼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탁예은 이성배 이혼 [사진출처:  MBC '일밤-진짜 사나이2 해병대 특집' 캡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