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플라자, 오토그래프 컬렉션과 전략 제휴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더 플라자 호텔이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럭셔리 브랜드 `오토그래프 컬렉션`과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사진 더 플라자]

국내 로컬 호텔인 더 플라자(hoteltheplaza.com, marriott.com/selak)가 글로벌 호텔 그룹의 운영 노하우를 접목하는 실험에 나선다.

9월, 글로벌 그룹 메리어트와 협약 체결
로컬 호텔에 체인 호텔 운영 노하우 접목

2016년 1월 1일부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브랜드 중 하나인 ‘오토그래프 컬렉션’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호텔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하기로 했다. 호텔의 뼈대는 유지하되 서비스 등 구성물을 메리어트 그룹 방식으로 개선하겠다는 의미다. 이미 지난 9월,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의 업무 협약을 진행한 바 있다.

 더 플라자는 오토그래프 컬렉션과의 전략적 제휴를 기념해 ‘웰컴 투 더 플라자 서울, 오토그래프 컬렉션’ 패키지를 판매한다. 객실 1박 숙박에 갤러리아 면세점 이용권(2~3만원 상당), 서울 시청 아이스링크 이용권(2인), 덕수궁 입장권 등 혜택이 포함됐다. 더 플라자와 매리어트의 제휴에 따라, 앞으로 더 플라자에 투숙하는 고객은 메리어트 리워즈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더 플라자와 메리어트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양보라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