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 능률과 키드앱티브, 호두잉글리시 콘텐츠 공급 계약 체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35년 전통의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NE 능률(능률교육)과 에듀테크 기업 키드앱티브아시아가 온라인 게임 기반 초등 영어학습 프로그램인 ‘호두잉글리시’의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NE 능률 주니어랩 700여 개 가맹학원에 쌍방향 온라인 영어회화 학습 프로그램 서비스
겨울방학 동안 주니어랩 회원 대상 1개월 무료 체험 기회 제공

NE 능률은 2012년부터 초?중학생 대상의 영어전문학원 프랜차이즈 ‘NE 능률 주니어랩’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계약에 따라 전국 700여 개의 가맹학원에 호두잉글리시 프로그램을 제공하게 된다.

게임기반학습(G-Learning)으로 불리는 호두잉글리시 콘텐츠는 엔씨소프트가 개발하고, 미국 실리콘밸리에 있는 키드앱티브의 학습관리 시스템에 따라 운영되는 쌍방향 온라인 영어회화 학습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흥미로운 역할 게임을 통해 학습자가 가상의 영어 환경에 몰입한 채 대화를 나누며 영어 말하기 능력을 키우도록 설계했다. 호두잉글리시의 학습 효과는 이미 1만5천여 명이 넘는 체험 회원이 검증한 바 있다.

이번 계약과 관련해 이철연 NE 능률 FC사업팀장은 “일대일 맞춤형 영어학습 프로그램 중심으로 운영되는 NE 능률 주니어랩에 호두잉글리시 프로그램을 도입하면 현재 운영 중인 프로그램과 강력한 시너지를 발휘할 것”이라고 설명하며, “회원들이 새로운 쌍방향 학습으로 영어 말하기 능력을 향상시키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NE 능률 주니어랩은 더 많은 학생이 호두잉글리시의 흥미로운 영어학습 세계를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겨울방학 동안 원하는 회원들에 한해 1개월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문의 1577-0551.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