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집으로 가는 길' 12일 음원 공개, 가을 남자 흑백 티저 공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비투비 집으로 가는 길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보이그룹 비투비가 12일 타이틀 곡 ‘집으로 가는 길’로 두 번째 힐링 프로젝트를 이어간다.

오는 12일 컴백을 앞둔 그룹 비투비가 12일 자정 0시, 타이틀 곡 '집으로 가는 길'을 비롯한 미니 7집 음반 'I Mean'을 발표하고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이에 앞서 비투비는 5일 오전 공식 인스타그램 및 SNS를 통해 신곡 ‘집으로 가는 길’의 티저이미지를 최초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비투비는 일곱 멤버 전원 감각적인 흑백연출 속에 짙은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섹시한 남성미와 소년다움이 공존하는 묘한 분위기가 시선을 압도하는 비투비의 이 사진은 앞서 공개돼 화제를 모은 러블리한 ‘애완돌’ 콘셉트의 재킷이미지와 180도 달라진 분위기로 강렬함을 더한다. 이처럼 극과 극 반전 티저 이미지 연속 공개로 이번 컴백에 대한 깊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는 비투비는 어느 덧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두 번째 발라드 컴백의 기대감을 상승시키며 현재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이처럼 극과 극 반전 티저 이미지 연속 공개로 이번 컴백에 대한 깊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는 비투비는 어느 덧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두 번째 발라드 컴백의 기대감을 상승시키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비투비 컴백 타이틀 곡 ‘집으로 가는 길’은 포근한 제목처럼 실패와 좌절을 뒤로 한 채 꿈을 향해 걷는 이들을 위해 노래할 비투비의 희망 가득한 힐링송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비투비 '집으로 가는 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