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고향길 고속버스 미리 예매하세요

중앙일보

입력

‘고속버스모바일’ 운영사 한국스마트카드는 28일부터 추석길 고속버스 승차권에 대한 모바일 예매를 받는다.

‘고속버스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전국 150여개 고속버스 왕복노선의 승차권을 스마트폰으로 예매할 수 있다.

앱을 통해 발급받은 ‘모바일티켓’ QR코드만 있으면, 매표창구나 무인발권기를 거칠 필요 없이 고속버스 단말기에 스캔하고 바로 탑승할 수 있다.

한국스마트카드는 ‘고속버스모바일’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28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기간 ‘고속버스모바일’로 추석길 고속버스(9월 24일~26일 해당)를 예매하면 추석선물을 받을 수 있다.

‘고속버스모바일’로 추석 티켓을 예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하여 55인치 TV(1명), 3만원 상당 GS25 모바일상품권(700명)을 증정한다. 당첨된 고객은 부모님께 TV를 선물하거나 GS25에서 선물세트를 구입해 고향집에 갈 수 있다.

카드사와 함께하는 ‘고속버스모바일 예매할인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고속버스모바일’을 통해 우리카드, 하나카드, NH농협카드, 국민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청구할인이나 캐시백, 주유교환권 등 혜택이 제공된다.

티머니 SNS와 홈페이지에서도 ‘예매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백화점상품권, 외식상품권, GS25 모바일상품권 등 선물을 준다.

이벤트와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고속버스모바일’ 앱과 티머니 홈페이지(www.tmoney.co.kr), 티머니 페이스북(www.facebook.com/play.tmoney), 블로그(www.playtmone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병철 기자 bonger@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