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자신문 엔이 타임즈, 학습 체험 후기 이벤트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NE 능률(능률교육)의 교육용 영자신문 ‘엔이 타임즈(NE Times)’가 오는 6월 30일까지 학습 체험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영자신문 ‘엔이 타임즈’와 전화화상영어 ‘엔이 타임즈 토크’를 활용한 나만의 특별한 공부법이나 체험 후기를 댓글로 남기면, 시공사의 인기도서를 증정하는 내용이다. 기존 NE 능률 패밀리 회원은 물론 영어 공부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엔이 타임즈’ 홈페이지(www.netimes.co.kr)에서 회원 가입 후 참여할 수 있다.

해당 도서는 시공사의 ‘어벤저스 얼티밋 캐릭터 가이드’와 ‘위험한 과학책’ 두 가지로, 이벤트 댓글 작성 시 원하는 책을 선택하면 된다. ‘엔이 타임즈’는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 각 10명씩 총 20명의 당첨자를 선정하며, 7월 6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한편 ‘엔이 타임즈’는 NE 능률의 영어교육 전문 연구진이 만드는 교육용 영자신문으로, 중고등 대상의 엔이 타임즈와 초등 대상의 엔이 타임즈 키즈를 매주 발간하고 있다. 또한, 회원들의 즐거운 영어 공부를 응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해서 마련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netimes.co.kr)에서 확인하거나 대표전화 1644-0527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