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Bell 알짜정보] 비거리 걱정마! ‘파워드라이버’ 38% 할인 이벤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3면

장타는 모든 골퍼의 염원이다. 시원하게 뻗어나가는 드라이버는 골퍼의 자존심이다. 프로·아마추어 할 것 없이 비거리 늘리기는 골퍼의 숙제다. 비거리를 늘리는 요소는 파워(근력)와 멘탈(집중력)이다.

나이가 들어 근력이 저하되거나 집중력이 떨어지면 비거리가 줄고 타수는 는다. 근력과 집중력을 동시에 잡는 것이 핵심이다.

근력을 키우는 데는 크레아틴이 도움이 된다. 크레아틴은 근력을 향상시켜 주기 때문에 골퍼뿐 아니라 운동을 하는 많은 사람이 섭취하는 성분이다. 반면에 테아닌은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을 완화해 근육의 뻣뻣함을 줄이고 집중력을 높여 준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종근당건강㈜에서는 드라이버 비거리를 늘리고 퍼트 성공률을 높여 운동수행 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골프뉴트리션 ‘파워드라이버(사진)’를 출시했다. 크레아틴과 테아닌이 모두 함유된 골프뉴트리션이다. 골프뉴트리션은 골프황제 타이거 우즈도 추천할 정도로 해외에서 건강기능식품의 한 분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도 인정 받았다.

종근당건강㈜은 헬스벨 쇼핑몰(www.healthbell.net)을 통해 ‘파워드라이버’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골프뉴트리션 ’파워드라이버’ 2개월 분(정상가 16만2000원)을 9만9000원에 구매 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2015년 6월 8~15일 ▶문의 1644-1884

ADVERTISEMENT
ADVERTISEMENT